KSC 2015 The 59th Annual Scientific Meeting of The Korean Society of Cardiology 16(Fri.) ~17(Sat.), OCTOBER, 2015 / KINTEX, Goyang, Republic of Korea
뉴스 & 업데이트
Home > 뉴스 & 업데이트 > 뉴스 & 업데이트
발표자 유의사항 (YIC 1-3, 일반구연, 미니오랄)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5-09-30
조회
433

젊은연구자상 발표 : 연제당 15(10분 발표, 5분토의)

일반구연, English Session, 연구비 발표 : 연제당 15(10분발표, 5분토의)

Mini Oral 발표: 연제당 8(6분발표, 2분 토의)

   

1. 반드시 발표하시기 2시간 전에 컴퓨터자료(파워포인트 파일)Preview Room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* 만약 개인 노트북을 가져 오시거나, 동영상 발표가 있을 시에는 사전에 꼭 Preview Room쪽으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
   

2. 발표하시기 전 다음 연자 대기석에서 준비된 컴퓨터를 통하여 본인의 강의 자료를 미리 확인 하십시오. 그 후 본인의 강의 시, 강의 석에 놓여진 Desktop을 보시고 강의 하시면 됩니다.

   

3. 구연발표 진행 시 강의 시간이 지켜지지 않아 타이머 창을 만들었습니다. Desktop을 보시면서 강의하실 때 창에 띄워진 타이머로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고, 절대 타이머창을 닫으시면 안됩니다. (타이머 창을 닫는 경우, 프로그램이 멈추어 강의가 진행될 수 없게 되므로, 이점 꼭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

   

4. 발표시간 및 장소는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